콘텐츠 정보책임자
- 콘텐츠 관리부서
- 전화번호
「국민의 소리」는 국민신문고 민원·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.
| 번호 | 제목 | 첨부파일 | 담당부서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359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9호, 2월 동향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윤영성 | 2025-03-20 | 53848 |
| 358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8호, 2025.3.3.~3.9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3-14 | 59213 |
| 357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7호, 2025.2.24.~3.2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3-07 | 66206 |
| 356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6호, 2025.2.17~2.23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2-27 | 69448 |
| 355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5호, 1월 동향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윤영성 | 2025-02-19 | 71343 |
| 354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4호, 2025.2.3~2.9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2-14 | 73413 |
| 353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3호, 2025.1.20~2.2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2-07 | 76723 |
| 352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2호, 2024년 연간동향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윤영성 | 2025-01-22 | 79048 |
| 351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1호, 2025.1.6.~1.12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1-17 | 76989 |
| 350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0호, 2024.12.30.~2025.1.5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1-10 | 76436 |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“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”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