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·정보
-
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.
번호 | 제목 | 첨부파일 | 담당부서 | 등록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
36 | (충청남도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407 | |
35 | (충청남도)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515 | |
34 | (충청남도)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363 | |
33 | (충청남도)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297 | |
32 | (용인시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423 | |
31 | (용인시)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377 | |
30 | (여수시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392 | |
29 | (안양시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409 | |
28 | (안양시)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343 | |
27 | (안양시)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1 | 301 |
콘텐츠 정보책임자
- 콘텐츠 관리부서
- 전화번호
자주찾는 서비스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