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운영상황보고서

정책·정보

  •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전체 166 페이지 14/17
운영상황보고서 목록 - 번호 , 제목 , 첨부파일 , 담당부서 , 등록일 ,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
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
36 (충청남도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(충청남도) 2019년 도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.hwp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407
35 (충청남도)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(충청남도) 2018년 도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.hwp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515
34 (충청남도)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(충청남도) 2017년 충청남도 도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.hwp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363
33 (충청남도)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(충청남도) 2016년 도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.hwp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297
32 (용인시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(용인시) 2019년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423
31 (용인시)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(용인시) 2018년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377
30 (여수시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(여수시) 2019년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392
29 (안양시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(안양시) 2019년 민원옴부즈만 운영백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409
28 (안양시)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(안양시) 2018년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343
27 (안양시)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(안양시) 2017년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1 301

콘텐츠 정보책임자

  • 콘텐츠 관리부서
  • 전화번호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자주찾는 서비스 닫기

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.

메뉴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