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·정보
-
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.
번호 | 제목 | 첨부파일 | 담당부서 | 등록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
114 | (충남 아산시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2-03-25 | 321 | |
113 | (강원도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2-03-25 | 288 | |
112 | (충남 아산시) 시민옴부즈만 2021년 상반기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1-11-23 | 668 | |
111 | (강원 강릉시)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1-06-21 | 853 | |
110 | (충북 제천시)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1-05-24 | 820 | |
109 | (경기 평택시)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1-04-19 | 814 | |
108 | (경기 파주시)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1-04-13 | 765 | |
107 | (울산 북구)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1-04-12 | 752 | |
106 | (서울 은평구)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1-04-09 | 787 | |
105 | (서울 구로구) 옴부즈맨 리플릿 | 민원조사기획과 | 2021-04-09 | 879 |
콘텐츠 정보책임자
- 콘텐츠 관리부서
- 전화번호
자주찾는 서비스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