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운영상황보고서

정책·정보

  •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전체 208 페이지 8/21
운영상황보고서 목록 - 번호 , 제목 , 첨부파일 , 담당부서 , 등록일 ,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
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
138 (경북 상주시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경북 상주시 옴부즈맨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4-15 1234
137 (전북 익산시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시민고충처리위원회운영보고서(익산)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4-15 734
136 (경기 파주시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파주시 옴부즈만 운영보고서 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4-15 857
135 (경기 화성시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시민옴부즈만 운영보고서(화성시)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4-15 1524
134 (서울 도봉구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서울특별시 도봉구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4-15 815
133 (충남 공주시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공주시 시민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4-15 752
132 (서울 서대문구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_서대문구_시민감사옴부즈만_운영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4-15 696
131 (경기 안양시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 민원옴부즈만운영보고서(안양시)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4-15 544
130 (광주 북구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광주광역시 북구 구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3-29 524
129 (인천 미추홀구)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인천 미추홀구 옴부즈만 운영성과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-03-29 607

콘텐츠 정보책임자

  • 콘텐츠 관리부서
  • 전화번호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자주찾는 서비스 닫기

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.

메뉴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