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 정보책임자
- 콘텐츠 관리부서
- 전화번호
「국민의 소리」는 국민신문고 민원·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.
번호 | 제목 | 첨부파일 | 담당부서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354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4호, 2025.2.3~2.9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2-14 | 73167 |
353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3호, 2025.1.20~2.2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2-07 | 76481 |
352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2호, 2024년 연간동향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윤영성 | 2025-01-22 | 78594 |
351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1호, 2025.1.6.~1.12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1-17 | 76711 |
350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00호, 2024.12.30.~2025.1.5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1-10 | 76182 |
349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799호, 2024.12.23.~12.29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1-03 | 75769 |
348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798호, 11월 동향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윤영성 | 2024-12-23 | 81153 |
347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797호, 2024.12.9.~12.15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4-12-19 | 77873 |
346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796호, 2024.12.2.~12.8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4-12-13 | 75497 |
345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795호, 2024.11.25.~12.1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유선미 | 2024-12-05 | 7409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