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 정보책임자
- 콘텐츠 관리부서
- 전화번호
「국민의 소리」는 국민신문고 민원·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.
| 번호 | 제목 | 첨부파일 | 담당부서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378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28호, 2025.7.21.~7.27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7-31 | 44380 |
| 377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27호, 6월 동향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윤영성 | 2025-07-28 | 47751 |
| 376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26호, 2025.7.7.~7.13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이이슬 | 2025-07-17 | 25644 |
| 375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25호, 2025.6.30.~7.6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7-10 | 29967 |
| 374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24호, 2025.6.23.~6.29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7-04 | 29987 |
| 373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23호, 5월 동향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윤영성 | 2025-06-26 | 29953 |
| 372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22호, 2025.6.9.~6.15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이이슬 | 2025-06-20 | 29898 |
| 371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21호, 2025.6.2.~6.8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임우영 | 2025-06-13 | 29892 |
| 370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20호, 2025.5.26.~6.1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이이슬 | 2025-06-05 | 29943 |
| 369 |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819호, 2025.5.19.~5.25.) | ![]() |
민원정보분석과 | 이이슬 | 2025-05-30 | 27802 |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“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”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