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자료
정보공개
| 번호 | 제목 | 첨부파일 | 담당부서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353 | 온라인 상담 현황 분석(2023년 7월) | ![]() |
일반상담총괄과 | 한채은 | 2023-08-17 | 10389 |
| 352 | 온라인 상담 현황(2023년 6월) 및 실적(2023년 상반기) 분석 | ![]() |
일반상담총괄과 | 한채은 | 2023-07-25 | 13036 |
| 351 | 2023년 상반기 위원회 상품권 구매 및 사용현황 | ![]() |
운영지원과 | 장정은 | 2023-07-11 | 12572 |
| 350 | 2023년 2/4분기 민원상담협의회 결과(주요 온라인 상담사례) | ![]() |
일반상담총괄과 | 한채은 | 2023-06-22 | 12926 |
| 349 | 2023년 1/4분기 민원상담협의회 결과(주요 온라인 상담사례) | ![]() |
일반상담총괄과 | 한채은 | 2023-06-22 | 12446 |
| 348 | 온라인 상담 현황 분석(2023년 4~5월) | ![]() |
일반상담총괄과 | 한채은 | 2023-06-21 | 10655 |
| 347 | 온라인 상담 현황 분석(2023년 1~3월) | ![]() |
일반상담총괄과 | 한채은 | 2023-06-21 | 10704 |
| 346 | 2022년 하반기 국민권익위원회 정보공개청구 처리 통계자료 | ![]() |
운영지원과 | 이창민 | 2023-03-30 | 15525 |
| 345 | 일반민원 접수현황 통계(2015년~2022년) | ![]() |
민원신고심사과 | 김정희 | 2023-03-30 | 13761 |
| 344 | 2022년 온라인상담 연간 실적 분석 보고 | ![]() |
일반상담총괄과 | 권세영 | 2023-03-30 | 11347 |
자주찾는 서비스
닫기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