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 정보책임자
- 콘텐츠 관리부서
- 전화번호
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.
번호 | 제목 | 첨부파일 | 담당부서 | 등록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
67 | (서울특별시)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6-05 | 1200 |
66 | (서울특별시)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6-05 | 908 |
65 | (서울특별시)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6-05 | 920 |
64 | (서울특별시) 2016년 운영상황 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6-05 | 826 |
63 | (양산시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6 | 986 |
62 | (양산시)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6 | 1117 |
61 | (양산시)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6 | 962 |
60 | (양산시)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6 | 916 |
59 | (서울특별시 강동구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6 | 832 |
58 | (성남시)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| ![]() |
민원조사기획과 | 2020-05-22 | 87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