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운영상황보고서

정책·정보

  •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전체 166 페이지 11/17
운영상황보고서 목록 - 번호 , 제목 , 첨부파일 , 담당부서 , 등록일 ,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
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
66 (서울특별시)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8년도 운영상황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6-05 651
65 (서울특별시)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2017년도 운영상황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6-05 687
64 (서울특별시) 2016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6년도 운영상황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6-05 590
63 (양산시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.hwp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6 739
62 (양산시)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.hwp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6 862
61 (양산시)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2017년 운영상황 보고서.hwp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6 719
60 (양산시)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2016년 운영상황 보고서.hwp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6 668
59 (서울특별시 강동구)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6 585
58 (성남시)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8년 성남시 운영상황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2 626
57 (성남시) 2017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7년 성남시 운영상황보고서.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-05-22 429

콘텐츠 정보책임자

  • 콘텐츠 관리부서
  • 전화번호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자주찾는 서비스 닫기

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.

메뉴 목록